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현대가 구단 운영에 참여할 사무국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뉴미디어 콘텐츠 관리와 사회 공헌 업무를 담당할 계약직 직원 1명이다. 계약직 기간 평가 후 정규직 임용 여부가 결정되며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자 병역필 혹은 면제자여야 하고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지원자 중 영상 콘텐츠 기획과 아이데이션 유경험자 그리고 Adobe Premiere, Adobe After Effects, Photoshop 등 제작 툴 사용 능숙자는 우대된다. 프로 구단 업무와 해당 업무 경력도 추가 우대 사항에 포함된다.
지원 서류 접수는 오는 19일 낮 12시까지며, 구단 홈페이지(uhfc.tv)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하고 포트폴리오와 함께 구단 이메일(uhfc@uhfc.co.kr)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오는 21일에 발표되며, 서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6일 오후 2시 구단 클럽 하우스에서 면접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7일에 발표돼 내달 7일부터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채용 일정은 구단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구단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재공지 될 예정이다. 박재권기자 jaekwon@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