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건국유업생활건강은 바쁘고 지친 일상에 시달리는 현대 사회인들을
위해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메가톡스(talks's)가 출시 후 약 3달 동안 구매 문의가 속출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메가톡스(talk's)는 주된 기능성 원료 이외에도, 부원료로써 은행잎추출물, 특허기술 인증을 받은 '99가지 과일야채발효액'을 포함하여 약 140종의 원료로 구성된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국유업 관계자에 따르면 메가톡스(talk's)의 인기 비결에 대한 문의에 답변으로, 주원료 알로에베라겔분말 이외에도 특허번호 10-2014-0024550 수용성은행잎추출물, 특허 원료 99가지 과일야채발효액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답했다.
수용성은행잎추출물은 주된 기능성 내용으로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현재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캡슐 제품은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액상 형태의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 및 리뉴얼 진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의 인기에 자만하지 않고, 항상 소비자들의 작은 의견도 귀 기울여 들으면서 앞으로도 더욱 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톡스(talk's)는 건국유업 생활건강 홈페이지나, 건국유업 생활건강에서 지정한 공식 홍보사원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경상일보 한맑음 기자 malklu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