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4년연속 1위
상태바
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4년연속 1위
  • 이형중 기자
  • 승인 2022.02.03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OIL이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주유소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주유소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은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매년 국내 산업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S-OIL은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신규 석유화학 복합시설(RUC & ODC) 운영 안정화를 이루고 경제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통해 2021년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 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S-OIL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핵심 경쟁력인 품질,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강조하며 시대정신을 담은 광고 캠페인, 공공장소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체험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 예방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등 공익메시지를 확산하는 사회적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이형중기자 leehj@ks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오늘의 운세]2025년 10월20일 (음력 8월29일·임술)
  • 옥교동한마음주택조합 8년만에 해산 논의
  • 울산도시철도 2호선 예타 여부 이번주 결정
  • 도서관 인근 편의점 ‘담배 뚫린곳’ 입소문 일탈 온상
  • [송은숙 시인의 월요시담(詩談)]박준 ‘지각’
  • 필름부터 AI이미지까지 사진 매체의 흐름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