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제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4월부터 11월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BNK경남은행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고 개선 등을 요구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과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경남·울산·부산지역 거주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오프라인 회의참석 및 우수 패널 선정 등에 따라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지원 방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인 이정원 상무는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객패널의 의견은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과 BNK경남은행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의견을 청취하는 다양한 제도와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석현주기자 hyunju021@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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