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서비스 개선 위해 문자메시지로 만족도 조사
상태바
BNK경남은행, 서비스 개선 위해 문자메시지로 만족도 조사
  • 석현주 기자
  • 승인 2022.03.07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서비스 개선 및 향상을 위해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를 시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는 영업점 창구에서 업무를 처리한 고객들에게 설문 링크 문자 메시지를 전송해 진행하며 기존 전화 상담으로 진행 중인 ‘전화 고객만족도조사’와 병행해 시행한다.

설문 링크 문자 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직원 응대 태도 △업무 처리 수준 △영업점과의 거래 의향 △친절직원 추천 의향 등을 평가한다.

BNK경남은행은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를 시행함에 따라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 이정원 상무는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는 것은 물론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등에 따른 금융소비자 보호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석현주기자 hyunju021@ks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대형 개발로 울산 해양관광 재도약 모색
  • [기자수첩]폭염 속 무너지는 질서…여름철 도시의 민낯
  • [울산의 小공원 산책하기](3)겉과 속은 달라-애니원공원
  • [송은숙 시인의 월요시담(詩談)]류인채 ‘이끼의 시간’
  • 장생포 수국 절정…한여름의 꽃길
  • 울산 첫 수소연료전지발전소 상업운전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