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부서·직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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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부서·직원 선정
  • 이춘봉
  • 승인 2021.08.06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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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는 2021년 상반기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결과 우수 부서 3곳과 우수 직원 10명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민원 처리 우수 부서에는 차량등록사업소(114.98점), 안전총괄과(92.82점), 녹지공원과(90.20점) 등 3개 부서가 선정됐다. 노영희 복지인구정책과 주무관 등 10명은 우수 직원으로 선정됐다.

한편 민원 처리 마일리지 제도는 민원 담당 공무원이 민원 처리를 법정 기간보다 단축할 경우 단축한 기간을 부서별·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해 주는 제도다. 올해 상반기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결과, 대상 민원 건수는 총 1만2005건으로 전년 상반기 대비 2240건(23%) 증가했다. 또 2일 이상 법정처리일수 대비 69% 단축률을 보였다.

이춘봉기자 bong@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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