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6연속 획득
상태바
경동도시가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6연속 획득
  • 권지혜
  • 승인 2022.06.13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지난 10일 서울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2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6회 연속 획득했다.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지난 10일 서울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2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6회 연속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지난 2012년 울산지역 및 도시가스업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경동도시가스는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인증하면서 2024년 상반기까지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활동하게 된다.

한국소비자원은 “현재 울산지역에 본사를 둔 기업 중에서 유일한 인증기업으로, 임직원들의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열의와 실현 의지가 높고 소비자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전반적인 체계가 효율적으로 관리되고 있다”며 “기업의 고객 지향적인 가치와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나윤호 경동도시가스 사장은 “6회 연속 인증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해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소비자의 가치를 혁신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지혜기자 ji1498@ks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대형 개발로 울산 해양관광 재도약 모색
  • [기자수첩]폭염 속 무너지는 질서…여름철 도시의 민낯
  • [울산의 小공원 산책하기](3)겉과 속은 달라-애니원공원
  • [송은숙 시인의 월요시담(詩談)]류인채 ‘이끼의 시간’
  • 아마존·SK, 7조규모 AI데이터센터 울산에
  • 장생포 수국 절정…한여름의 꽃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