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만족도조사, “비대면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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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만족도조사, “비대면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 석현주 기자
  • 승인 2022.06.29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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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은 모바일뱅킹앱(App)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모바일뱅킹앱 고객만족도조사’를 시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바일뱅킹앱 고객만족도조사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을 이용해 금융상품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이 가입완료 화면 하단 ‘고객만족도 설문’ 버튼 선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뱅킹앱 고객만족도조사에 참여한 고객은 △기존 금융상품 가입 경로 △인지 경로 △금융상품 가입 만족도 △모바일뱅킹 만족도 △지인 소개 의향 △기타 의견 등을 평가한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CCO) 이정원 상무는 “비대면 채널에서 거래하는 고객의 비중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자 모바일뱅킹앱 고객만족도조사를 시행하게 됐다. 대면 금융소비자뿐만 아니라 비대면 금융소비자의 권익도 함께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석현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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