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은 창의 체험과 소프트웨어 체험으로 구분해 운영한다.
창의 체험은 창의 놀이와 창의 과학 2개 영역으로 운영하고, 학교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창의력 신장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60가지 프로그램과 60종의 교구를 활용한 수업을 진행한다.
소프트웨어 체험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어(키워드) 들을 반영해 기초 코딩, 로봇 활용 코딩, 확장가상세계 기기(메타버스 VR) 활용, 인공지능(AI) 활용 교육 등을 초·중·고급으로 나눠 편성했다.
특히 오는 11일과 18일에 가족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편성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학생의 창의성과 학습 의욕을 신장시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차형석기자 stevecha@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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