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르게살기운동 울산시협의회는 지난 11일 호계주공 1·2단지, 화봉휴먼시아 1·2단지, 명촌주공아파트 입주민에 태극기 1500개를 전달했다.
▲ 바르게살기운동 동구협의회는 지난 11일 울산과학대 입구에서 광복절 맞이 태극기달기 홍보 릴레이 캠페인을 가졌다.
▲ 지난 11일 울산 남구 달동 통장회가 회원 30여명과 함께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 지난 11일 대현동 통장회에서 관내 주민 대상 태극기 달기를 홍보하고 나라사랑 의식을 고취시키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 지난 11일 울산 남구 선암동 통장회에서 관내 주민을 대상으로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 지난 11일 울산 남구 신정 3동 통장회에서 25명의 회원과 국권회복 경축 등 주민들에게 나라사랑 의식을 고취하고 태극기 게양을 독려했다.
▲ 지난 11일 울산 남구 신정 4동 통장회가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위해 관내 거리에서 캠페인 내용을 홍보하고 있다.
▲ 북구 양정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지난 11일 양정자동차테마거리 일원에서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 북구 효문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1일 화봉시장 사거리에서 광복절 태극기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골목길 태극기 게양활동을 실시했다.
▲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1일 화봉휴먼시아 3차 아파트 및 화동마을 일원에서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광복절을 앞두고 제78주년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이 지역 곳곳에서 진행됐다.
바르게살기운동 울산시협의회(회장 박환규)는 지난 11일 울산 관내 임대아파트 3곳(호계주공 1·2단지, 화봉휴먼시아 1·2단지, 명촌주공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태극기 1500개를 전달하고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벌였다.
바르게살기운동 동구협의회(회장 김성하)도 같은 날 울산과학대 입구에서 태극기달기 홍보 릴레이 캠페인을 가졌다.
남구 달동과 신정 3, 4동, 대현동, 선암동 통장회도 같은 날 일제히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나랑사랑하는 마음을 홍보했다.
북구 효문·송정·양정 새마을부녀회도 화봉시장 사거리, 양정자동차테마거리 등 북구 관내에서 태극기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태극기 게양활동을 실시했다.
강민형기자 min007@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