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울산시, 우수 부서·직원 시상
상태바
상반기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울산시, 우수 부서·직원 시상
  • 차형석 기자
  • 승인 2023.08.14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시는 올해 상반기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부서·직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울산시는 올해 상반기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부서·직원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는 민원 처리 기간 단축 정도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우수 부서·직원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올해 상반기 운영 결과 8409건의 민원 중 6283건(75%)이 법정 처리 일수 대비 2일 이상 빨리 처리된 것으로 나타났다. 민원 처리 우수 부서는 안전총괄과(92.97점), 상수도 동부사업소(94.81점), 소방본부 예방안전과(94.47점) 등 3개 부서가 선정됐다. 우수 직원은 10명이 뽑혔다. 차형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오늘의 운세]2025년 10월20일 (음력 8월29일·임술)
  • 옥교동한마음주택조합 8년만에 해산 논의
  • 울산도시철도 2호선 예타 여부 이번주 결정
  • 도서관 인근 편의점 ‘담배 뚫린곳’ 입소문 일탈 온상
  • [송은숙 시인의 월요시담(詩談)]박준 ‘지각’
  • 필름부터 AI이미지까지 사진 매체의 흐름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