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광역시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이석진)는 울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제 2회‘도전! 정신건강 골든벨’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정신건강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하고, 울산 지역 주민들의 정신건강 증진 및 인식개선을 위해‘도전! 정신건강 골든벨’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 ‘도전! 정신건강 골든벨’은 오는 10월 22일 일요일 오전 11시 대현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울산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10월 2일부터 ‘도전! 정신건강 골든벨’홈페이지에서 선착순 150명 가능하다.
골든벨 출제 문제는 생애주기별 정신건강 문제, 정신질환, 자살 예방, 복지, 인권, 상식 영역에서 고르게 출제되고 예상 문제는‘도전! 정신건강 골든벨’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골든벨 상품으로 1등 태블릿 PC(1명), 2등 무선 헤드폰(2명), 3등 캡슐커피머신(3명)과 참여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석진 센터장은“정신건강 골든벨 행사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신건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적극적인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했다.임규동기자 photolim@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