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유래 비오셀 커버 생리대 브랜드 '더뷰티드(theBeautid)'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하여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더뷰티풀(The Beautiful)'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뷰티케어를 통한 아름다운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뷰캉스(뷰티+바캉스)컨셉의 패키지이다. 이번 더뷰티풀(The Beautiful)' 패키지에는 자연유래 식물섬유 비오셀커버 생리대 ‘더뷰티드(theBeautid)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코스메틱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함께하게 되었다. 디자인과 감성이라는 공통분모로 만나게 된 두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제안하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고, 노보텔 강남 서울 투숙객 만을 위한 스페셜 박스를 제작했다.
‘더 뷰티풀 (The Beautiful)’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더 스퀘어 2인 조식,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과 함께 뷰티 박스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더 뷰티 박스는 자연유래 식물섬유 비오셀커버 생리대 ‘더뷰티드(theBeautid)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코스메틱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도시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비오셀커버의 ‘더뷰티드’의 프리미엄 생리대와 팬티라이너 그리고 프랑스 특허 유산균과 친환경 원료로 지친 피부를 리셋해줄 피부 솔루션 ‘더뷰티풀 팩터’의 버블마스크, 4종 트라이얼 키트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10월 한달 동안 런칭 기념 이벤트로, 이그제큐티브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함께 강남 스카이라인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기는 프리미어 라운지에서의 해피아워 2인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휴식을 선사할 ‘더 뷰티풀’ 패키지의 가격은 22만원(세금별도)부터이다.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malklu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