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남성 의류브랜드 ‘이지오옴므’, 첫 홈쇼핑런칭으로 캐시라이크 4종 세트 한정 판매
상태바
모던 남성 의류브랜드 ‘이지오옴므’, 첫 홈쇼핑런칭으로 캐시라이크 4종 세트 한정 판매
  • 한맑음 기자
  • 승인 2019.10.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모던 컨템포러리를 지향하는 원기준니트 이지오옴므가 새롭게 홈쇼핑런칭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이지오옴므 캐시라이크 니트 4종이 한정판매된다. 방송은 신세계쇼핑에서 오늘 19일 저녁 7시 24분에 진행된다.

단순하게 제품을 홍보하고 소개하는 방송이 아닌 시청자들의 볼거리를 보장하고자 이번홈쇼핑런칭을 기획한 이지오옴므 관계자는 ‘형식적인 홈쇼핑 방송보다는 보는 재미가 있고 상품의 설명이 진솔한 방송을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지오옴므 홈쇼핑런칭방송을 통해 이지오옴므 고객들은 다양한 볼거리와 과장이 없는 진솔한 방송을 기대할 수 있다. 남성복 의류 브랜드 이지오옴므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새로운 것을 원하는 니즈들을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것을 모토로 하며, 모던&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

그 중 이지오옴므 캐시라이크는 심플하면서도 자수포인트를 살짝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성원을 받은 제품이다.

이지오옴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산업수도 울산, 사통팔달 물류도시로 도약하자]꽉 막힌 물류에 숨통을
  • KTX역세권 복합특화단지, 보상절차·도로 조성 본격화
  • 신입공채 돌연 중단…투자 외 지출 줄이고…생산직 권고사직…허리띠 졸라매는 울산 석유화학업계
  • 아마존·SK, 7조규모 AI데이터센터 울산에
  • 울산, 75세이상 버스 무료 교통카드 발급 순항
  • 방어진항 쓰레기로 ‘몸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