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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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
  • 박진우 기자
  • 승인 2020.09.01 0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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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항공이 글로벌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이 16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31일 진행된 한국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 ‘2020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평가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차별화된 서비스, 차세대 항공기 도입 등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에서 지난 2005년부터 16년 연속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도 수하물 탑재 안내 서비스 개발, 셀프 서비스 확대, 기내 방역 강화 등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및 안전 운항을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고객들의 막연한 항공여행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전한 항공여행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7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가 주관하는 ‘2020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Travellers‘ Choice Awards)’에서 ‘여행객들이 선택한 세계 10대 항공사(Top 10 Airlines World)’ 순위 3위에 선정된 바 있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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