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각 지역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있다. 예를 들어 춘천하면 닭갈비 등 그 지역을 대표 하는 음식이 있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행을 가면 그 지역에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 국내여행지로 뜨고 있는 거제도는 포로수용소는 물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 고 있다. 특히 거제도하면 게장백반을 손꼽을 수 있다. 밥도둑이라 부르는 게장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거제고현맛집 생생게장백반 고현점은 160석의 넓은 자리와 쾌적한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다. 게장백반메뉴로 양념게장+간장게장 모두 먹을 수 있고(무한리필), 불뽈락구이에 성게미역국까지 한 상 푸짐하게 차려져 찾아오는 사람들 의 호응을 얻고 있다.
바로 옆에 포로수용소가 자리잡고 있어 유적지 탐사를 하고 맛있는 게장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생생게장백반 고현점은 반찬이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며, 간이 너무 짜지도 싱겁지도 않게 적당하게 나와 누구나 게장백반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입소문을 타고 게장 포장판매, 전국택배까지 가능하다.
또 하나의 특별메뉴인 성게비빔밥, 멍게비빔밥 은 거제도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단품 메뉴만 시켜도 간장게장, 양념게장이 서비스로 나오기 때문에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생생게장백반 고현점 관계자는 '늘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고객들이 즐기고 돌아갈 수 있도 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생생게장백반 고현점은 1층에 주차를 하고 바로 매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시스템이어서 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