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현대인들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등을 장시간 사용하면서 눈의 피로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10~20대 같은 경우에는 저가렌즈나 일회용 컬러렌즈를 무분별하게 사용해 눈 건강을 해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들어 안경사용의 필요성과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 가운데 신촌안경점 ‘신촌아이뉴안경’은 정직하고 양심적인 안경점으로 모든 안경테와 안경렌즈 및 콘택트렌즈를 정식공급업체를 통한 라이센스 계약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정품공장직거래를 통해 퀄리티 높은 안경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
매월 특별세일과 상품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무분별한 가격할인 정책으로 상품의 질과 서비스를 떨어뜨리지 않고 있으며, 안경테와 안경렌즈, 콘택트렌즈는 최고의 광학적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더불어 안과처방 및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인 ‘신촌아이뉴안경’은 세계적인 검안의로부터 특허받은 6가지 예비검사는 물론 한국식 정밀 검안법으로 고객님의 눈 건강과 시력교정을 책임지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 분실, 파손, 부품 단종을 제외한 모든 부분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A/S를 진행하고 있다.
‘신촌아이뉴안경’ 관계자는 “저희 신촌아이뉴안경점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안경렌즈 회사인 케미렌즈(CHEMI), 세계 안경렌즈 선도기업 에실로(ESSILOR) 등등 수준 높은 기업들의 안경렌즈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만족도 최우수 선정된 ‘신촌아이뉴안경’은 현재 안경테, 선글라스, 누진다초점렌즈 등등 전 품목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신촌아이뉴안경’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