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결혼준비 웨딩박람회 행사가 11.28~29일 양일간 성남동에 있는 상설 웨딩행사장인 웨딩프라자에서 열린다. 39회째 행사를 맞은 이번 행사는 11년이 넘어가는 결혼준비 커뮤니티 카페인 울산결준까가 주관한다.
또한, 카페에서 전문가 스탭으로 활동하고 있는 관련 업체들이 다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울산웨딩홀, 예식장 정보로부터 시작하는 행사는 스드메로 이어지며, 그 뒤를 따르는 한복, 결혼예물, 신랑예복 맞춤정장, 혼수가구·가전이 함께 참여한다.
그 밖에 신혼인테리어, 이벤트웨딩, 웨딩메이크업, 스냅사진, 웨딩DVD영상, 신혼재무관리 등의 업체들도 참여한다고 한다. 결혼준비 현장에서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는 울산 웨딩플래너 부스에서는 150만 원 상당의 각종 스드메 혜택서비스가 준비된다고 하니 행사장을 찾는 사람들은 이 정보에 귀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행사관계자는 전했다.
행사장 방문을 끝내고 퇴장 시 안내데스크에서 진행되는 즉석추첨 이벤트를 통하여 10가지 종류의 생활가전제품, 순금골드비, 커플영화티켓 등의 사은품이 지급되며, 방문객들을 위한 증정사은품 및 각 업체별로 준비하는 방문사은품도 준비가 된다고 한다.
이번 행사에 관한 상세 안내는, 울산결준까 카페 또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