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학은 지난해 모델 이나은과 함께 디지털 콘텐츠 ‘청춘맞다’ 콘텐츠를 공개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청춘소주 브랜드 런칭에 성공한 바 있다. 무학은 2021년에도 모델 이나은과 함꼐 무학 제품의 특징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무학은 16.9도 순한소주 좋은데이를 대표 브랜드로 두고 있는 종합주류회사다. 좋은데이는 16.9도 순한소주로 최초 출시해 부산과 경남, 울산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소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무학 관계자는 “모델 이나은이 가진 사랑스럽고 당당한 매력이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잡는데 기여했다”며 “무학은 이나은과 함께 2021년에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 전략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