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S-OIL, 주유소부문 3년 연속 1위에
상태바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S-OIL, 주유소부문 3년 연속 1위에
  • 이형중 기자
  • 승인 2021.01.28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사진)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사진)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주유소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은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매년 국내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S-OIL은 급변하는 외부 경영환경에 대응해 브랜드가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CM 송광고, 업계 최초 캐릭터(구도일)을 활용한 통합마케팅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코로나19 예방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지속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가치를 높인점이 평가를 받았다.

S-OIL은 “이번 수상은 진정성과 일관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결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겠다”고 밝혔다. 이형중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대형 개발로 울산 해양관광 재도약 모색
  • [기자수첩]폭염 속 무너지는 질서…여름철 도시의 민낯
  • [울산의 小공원 산책하기](3)겉과 속은 달라-애니원공원
  • 아마존·SK, 7조규모 AI데이터센터 울산에
  • 장생포 수국 절정…한여름의 꽃길
  • 울산 첫 수소연료전지발전소 상업운전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