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Z:IN’ 브랜드, ‘LG Z:IN’ 변경 시장 공략
상태바
LG하우시스 ‘Z:IN’ 브랜드, ‘LG Z:IN’ 변경 시장 공략
  • 김창식
  • 승인 2019.11.05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LG지인(LG Z:IN)’(사진)으로 변경하며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LG하우시스는 5일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LG그룹의 브랜드인 ‘LG’와 결합해 ‘LG지인(LG Z:IN)’으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지난 2006년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자재 통합 브랜드 ‘지인(Z:IN)’을 선보인 이래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브랜드화를 선도해 왔으며, 14년만에 ‘LG지인(LG Z:IN)’으로 변경하게 됐다.

LG하우시스의 창호, 유리,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스톤, 인테리어필름 등 인테리어 제품에 ‘LG지인(LG Z:IN)’ 브랜드를 사용하게 되며, 전국의 전시장, 매장, 대리점 명칭에도 적용된다. LG하우시스는 이번 브랜드 변경을 통해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로서 지인(Z:IN)이 쌓아온 전문성에 LG 브랜드의 높은 신뢰도와 친밀함을 더해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LG하우시스 강계웅 부사장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LG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의 고객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고 밝혔다. 김창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산업수도 울산, 사통팔달 물류도시로 도약하자]꽉 막힌 물류에 숨통을
  • KTX역세권 복합특화단지, 보상절차·도로 조성 본격화
  • 신입공채 돌연 중단…투자 외 지출 줄이고…생산직 권고사직…허리띠 졸라매는 울산 석유화학업계
  • 아마존·SK, 7조규모 AI데이터센터 울산에
  • 울산, 75세이상 버스 무료 교통카드 발급 순항
  • 방어진항 쓰레기로 ‘몸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