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약식에는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 울산 현대 홍명보 감독 및 구단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명보 감독에게 Q8 50TDI 콰트로프리미엄 모델을 후원한다.
홍명보 감독은 2021년 시즌부터 울산 현대 사령탑을 맡아 K리그1 23라운드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월드컵 국민영웅인 홍명보 감독, K리그1 최고 명문구단인 울산 현대축구단과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수한 리더십을 선보이는 홍 감독과 아우디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최상위 프리미엄 SUV 모델인 Q8의 만남에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홍 감독을 홍보대사로 선정한 기념으로 친필 사인이 포함된 울산 현대 유니폼 및 축구공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홍 감독의 유카로오토모빌 스토리와 아우디 Q8 50 TDI콰트로프리미엄 시승기가 유카로오토모빌 유튜브 공식 계정에 업로드 된다. 해당 내용은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audi_ucar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아우디 공식딜러로 사업을 개시, 현재 부산, 울산, 창원, 진주, 제주 지역에 6개의 전시장과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