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120해울이콜센터’, 품질지수 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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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120해울이콜센터’, 품질지수 2년 연속 1위
  • 이춘봉
  • 승인 2021.10.29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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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120해울이콜센터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1 콜센터 품질지수(KS-CQI)’ 평가 광역 지자체 부문에서 대전시와 함께 공동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울산 120해울이 콜센터는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콜센터 품질지수는 콜센터 서비스품질 수준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2012년부터 한국표준협회가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울산 120해울이콜센터는 평가에서 ‘콜센터 이용 고객만족도 및 전화모니터링’ 분야 합산 78.0점을 받아, 전체 평균 73.9점을 4.1점 웃돌았다.

이춘봉기자 bong@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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