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당은 8일 오전 10시 KTX울산역에서 시당차원의 합동 귀향인사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는 시당위원장, 지역위원장, 선출직 의원등이 모두 함께한다. 합동 귀향인사 이후에는 각 지역위원회별로 장보기 및 추석맞이 지역인사가 진행된다.
이선호 시당위원장은 지역위원장으로 활동중인 울주군 남창장을 찾아 추석명절 장보기에 나선 주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선호 위원장과 울주군지역위원회 임원들은 7일 언양시장에서 추석 인사와 더불어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5일부터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 중구지역위원회(위원장 황세영)도 8일 병영1동 노인정 등 관내 노인정을 찾아 추석 인사를 할 예정이다. 중구지역위원회는 6일 태화시장 및 다운동 태화강변을 찾아 태풍으로 인해 잔해물 정리작업에 참여했다.
동구지역위원회(위원장 김태선)는 지난 3일 동구지역 시장 장보기 행사에 이어 8일에는 동구 전역을 돌며 추석맞이 도보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5일 명촌 동천강변 환경정화작업을 진행한 북구지역위원회(위원장 이상헌)는 태풍으로 인한 잔해물들이 아직 정리되지 않은 상황을 고려해 8일 매곡천 일대 환경정비 작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남구을 지역위원회(위원장 박성진) 역시 태화강변 삼산배주장 일대에서 태풍 잔해물 제거작업에 나설 예정이다. 이형중기자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