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당근마켓과 지역밀착 온라인 콘텐츠 제휴
상태바
울산, 당근마켓과 지역밀착 온라인 콘텐츠 제휴
  • 박재권 기자
  • 승인 2022.09.30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현대가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과 함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한 지역밀착 활동을 진행한다. 울산현대축구단 제공
울산 현대가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 마켓과 함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한 지역밀착 활동을 진행한다.

울산은 지난해 팬 프렌들리 클럽상 1~3차, 종합상을 석권한데 이어 올 시즌 팬 프렌들리 클럽상 1~2차까지 수상하며 K리그 최고의 홍보·마케팅 클럽으로 거듭났다.

자체 제작 다큐멘터리 ‘푸른 파도’를 통한 전국적인 구단 홍보 활동뿐만 아니라 올 시즌부터 시작한 지역밀착 활동(CSR) 강화 프로젝트 ‘U-WAVE’를 통해 울산 지역민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울산은 올 시즌 팬 프렌들리와 지역밀착 활동의 피날레로 당근 마켓과 함께 지역밀착 온라인 콘텐츠 제휴에 나선다.

동네 단위의 ‘지역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나눔’과 ‘같이’의 가치를 표방하는 당근 마켓과 울산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으로 성장하는 울산이 함께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한편 울산은 지난 8월 김태환과 조현우가 당근 마켓을 통해 직접 팬들에게 유니폼을 팔고, 구매하는 콘텐츠를 공개해 축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 바 있다. 박재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울산도시철도 1호선, 정차역 총 15개 조성
  • ‘녹슬고 벗겨진’ 대왕암 출렁다리 이용객 가슴 철렁
  • 울산 동구 주민도 잘 모르는 이 비경…울산시민 모두가 즐기게 만든다
  • [창간35주년/울산, 또 한번 대한민국 산업부흥 이끈다]3년뒤 가동 年900억 생산효과…울산 미래먹거리 책임질 열쇠
  • 제2의 여수 밤바다 노렸는데…‘장생포차’ 흐지부지
  • [울산 핫플‘여기 어때’](5)태화강 국가정원 - 6천만송이 꽃·테마정원 갖춘 힐링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