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회사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에는 관리자급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과 신입사원 입문 교육과정이 포함됐으며 리더급 직원 120여명과 신입사원 40여명 등 총 160여명이 참석했다.
부장, 차장급을 대상으로 한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은 △경영진 메시지 △조직문화 공감 드라마(연극) △건강한 조직문화 만들기 워크숍 △스트레스 관리와 마음챙김 등 총 4가지로 구성했다.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신입사원 입문 교육 프로그램은 △핵심가치 △조기 전략화 △적응력 강화를 목표로 구성했다. 소속감 고취를 위한 입사 환영 행사와 MZ(밀레니얼+Z)세대의 창의성을 높일 수 있는 ‘그룹 핵심가치 및 경영이념 UCC 제작’도 진행했다.
고객 대응 업무시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스킬과 매너 교육’, 그룹 전반 이해도 증진을 위한 ‘그룹 역사와 문화 이해’, 그룹 공동체 의식 체감을 위한 ‘흥국생명 배구단 경기 관람’ 등의 프로그램도 편성했다.
태광산업 인사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변화와 소통의지를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과 세대별 소통을 위한 다양한 차별화 프로그램 개발과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석현주기자 hyunju021@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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