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서비스대상은 총 40개 산업분야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S-OIL은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대내외 환경변화에 발맞춰 편리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S-OIL 관계자는 “주유소 및 주유APP 부문에서 동시 수상한 것은 마케팅 환경과 고객의 니즈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한 노력들이 좋은 성과로 나타난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지혜기자 ji1498@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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