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부산銀, 고객접점부문 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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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부산銀, 고객접점부문 2년 연속 1위
  • 석현주 기자
  • 승인 2023.07.20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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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은 1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3년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지방은행 산업 부문)에서 2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KSQI’는 36개 산업, 145개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제도다. 전문 평가단이 고객과 동일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실시한다.

부산은행은 매월 영업점 직원대상 ‘CS(고객서비스) 맞춤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 모바일 만족도조사 통합시스템을 개발해 영업점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비대면 채널 이용 고객의 목소리에도 신속하게 응답해 왔다. 석현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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