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퇴직연금 상담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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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퇴직연금 상담센터’ 운영
  • 이춘봉
  • 승인 2023.10.05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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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NK경남은행은 퇴직연금 자산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전문 직원이 상담하는 ‘퇴직연금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고객의 퇴직연금 자산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퇴직연금 상담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지난달에 출범한 퇴직연금 상담센터는 퇴직연금제도 신규·관리·지급 등 제도 운영 상담을 비롯해 퇴직연금 운용상품 만기, 퇴직연금 미운용 자산, 사전지정 운용제도(디폴트옵션) 등을 안내한다. 또 연금 및 퇴직금 관련 세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상은 퇴직연금 가입 업체 및 가입자이며 퇴직연금 상담센터 전용 전화번호(055·290·82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훈 신탁사업단장은 “고객의 퇴직연금 자산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퇴직연금 상담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퇴직연금 상담센터에서는 체계적으로 교육을 받은 전문 직원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많이 이용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오는 11월10일까지 ‘디폴트옵션 대고객 이벤트(디폴트옵션! 퇴직연금을 부탁해)’를 진행하고 있다. 이춘봉기자 bong@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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