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는 27일 UPA 별관 2층 다목적홀에서 울산항을 이용하는 선사, 대리점, 하역사 등 항만 실무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울산항 해운항만물류정보시스템(Port-MIS) 고객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Port-MIS 신고 및 징수 관련 안내 △중계망(PLISM) 이용절차 교육 △화물 반·출입신고 시 주의사항 △울산항 통과선박 신고 절차 △고객과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정순요 UPA 운영부사장은 “UPA는 고객 최우선이란 경영 방침 아래 고객의 니즈에 신속히 대응하는 등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하고자 노력 중”이라며 “울산항 이용 고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편리한 기능을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지혜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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