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웨딩홀 CA웨딩컨벤션이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특별방역 및 열감지 카메라 운영을 실시한다.
CA웨딩컨벤션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예방 및 감염관리를 위해 자체 특별방역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공구역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했으며, 입구에는 열감지 카메라를 설치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기로 했다.
천안예식장 CA웨딩컨벤션은 원스톱 예식과 연회 행사로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인 것으로도 유명하다. 한 층에서 예식부터 연회폐백까지 모두 진행 가능한 만큼,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오르내릴 일 없는 환경을 조성한다. 폐백실 또한 프라이빗한 복도로 연결돼 있어 하객이 섞일 일이 없다.
편리한 교통 및 넓은 주차 공간은 아산웨딩홀 CA웨딩컨벤션의 장점이다. KTX 천안아산역 내 2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서울 및 수도권이나 지방에서 오기에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주차 확인 도장을 받으면 가족, 하객 등 모두 무료로 주차 가능하다.
CA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많은 분들이 감염에 대한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CA웨딩컨벤션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특별방역은 물론 열감지 카메라 설치, 손 소독제 비치 등을 시행하고 있다. 걱정 없이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A웨딩컨벤션은 2019년 리모델링을 진행해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웨딩홀 및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다. 이 덕분에 호텔급의 예식 진행이 가능하다. 보유하고 있는 2개 홀은 테마에 따라 나누어져 있어 유니크한 디자인의 콘셉트 웨딩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CA웨딩컨벤션은 초대형 신부대기실 및 보조 신부대기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10m에 달하는 높은 층고와 22m 길이의 버진로드는 천안, 아산 지역에서 최고 길이를 자랑한다. 화려한 조명과 연출이 신부를 돋보이게 해 예식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