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운스컴퍼니 ‘주바운스클럽 트램폴린파크’는 '노블핸드' 손세정제 “블루키트” “블루박스”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주부들과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운스컴퍼니 측에 따르면 우선적으로 화장품 손세정제의 필요성이 시급하다고 결정하고 화장품전문기업과 연구개발을 통하여 물 없이 간편하게 세정과 바로 티슈로 닦아낼 수 있으며, 피부도 보호해주는 다목적 손세정제 노블핸드를 출시했다고 10일 전했다.
바운스컴퍼니 손세정제 FT팀 송인영 주임은 “금번에 신규 출시한 노블핸드 손세정제는 키즈카페, 학원, 병원, 교회 등 신속한 대응을 위한 분들에게 물과 비누 전 겔을 바르고 티슈로 닦아내는 것만으로 편리함과 함께 위생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생산파트를 맡은 장왕원대리는 “추후 노블핸드 화장품 세정제에서 더 진화하여, 식약청 의약외품 손소독제로 인증을 받을 예정이다. 알코올소독, 피부보호와 보습효과라는 삼박자 장점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바운스컴퍼니 후원 브랜드 아기코끼리엔젤박스 노정민 실장은 "이번 제품은 주부와 아이들을 보호하는 전문 키즈카페를 운영하면서 만들어진 필요한 노하우를 적용하여 손세정제를 생산하고, 알레르기와 민감한 아이들 손과 피부를 고려하여 안전과 보습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핸드 화장품 손세정제는 500ml 대용량 제품으로 18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쿠팡, 티몬, 위메프, 아기코끼리쇼핑, 아기코끼리엔젤박스, (주)SGY컴퍼니, 11번가, G마켓, 옥션, 등 다양한 판매사를 통해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위생패키지, 블루키트,블루박스,클린키트,퓨어키트,키즈노트 등 다양한 제품들을 런칭할 계획이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