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에 롯데백화점 울산점 ‘드라이브 픽’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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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사태에 롯데백화점 울산점 ‘드라이브 픽’ 서비스 확대
  • 이우사 기자
  • 승인 2020.03.12 2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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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주문 물품 차 안에서 찾아가세요
▲ 롯데백화점 울산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맞서 비대면 판매 서비스 ‘드라이브 픽’을 확대 시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울산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이 늘어남에 따라 비대면 판매 서비스 ‘드라이브 픽’을 확대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드라이브 픽은 고객이 화장품, 가방, 의류 등 원하는 상품을 롯데백화점 앱을 이용해 비대면 구매 및 결제하고, 구매한 상품을 주차장을 통해 차량에서 바로 수령이 가능한 서비스다.

롯데백화점 울산점 관계자는 “드라이브 픽 서비스와 함께 백화점 상품을 결제 후 안전하게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근거리 배송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며 “과일과 정육 등 신선식품뿐만 아니라 가공식품 구매도 가능한 만큼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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