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銀, 9기 고객패널 발대...입출금 서비스 주제 정기회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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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銀, 9기 고객패널 발대...입출금 서비스 주제 정기회의도
  • 서정혜 기자
  • 승인 2024.05.01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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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은 30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포용 발대식·정기회의’를 열었다.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금융소비자를 위해 ‘돕고 움직인다’는 의미로 포용을 주제로 오는 11월까지 활동한다.

행사에서 박두희 금융소비자보호 담당 상무는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12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포용 발대식 후에는 BNK경남은행의 입출금 서비스 개선점 등을 주제로 첫 번째 정기회의가 진행됐다.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온라인 활동과 오프라인 정기회의 등에 참여해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상품과 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하게 된다.

박두희 금융소비자보호 담당 상무는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이 개진한 의견을 금융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적극 반영하고, 금융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정혜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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