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경동도시가스 7연속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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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경동도시가스 7연속 획득
  • 전상헌 기자
  • 승인 2024.06.13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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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12일 서울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4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7회 연속 획득(사진)했다.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12일 서울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4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7회 연속 획득(사진)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지난 2012년 울산지역 및 도시가스업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경동도시가스는 7회 연속 CCM을 인증하면서 2026년 상반기까지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지수 경동도시가스 CCO(최고고객책임자)는 “울산 유일 및 관련 업계 최초 CCM 인증 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도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고도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상헌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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