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소 파우더 클렌저 ‘그레인 아토 엔자임 클렌저’ 출시, 선착순 1,000명 프리미엄 타월 증정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신제품 ‘그레인 아토 엔자임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3월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단 5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애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그레인 아토 엔자임 클렌저’는 5가지 곡물 추출물과 파파인 효소를 담은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로, 묵은 각질과 피부결을 한번에 케어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클렌저 속 함유된 파파인 효소는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고 순하게 녹여주는데 도움을 준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제품 판정을 받은 만큼, 고민성 피부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본격적인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파우더 타입으로 자극 걱정 없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케어해주는 신제품 파우더 클렌저를 선보이게 됐다”며 “클렌저 속 곡물추출물과 효소 파우더 성분이 고객들의 건강한 클렌징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애콤은 ‘그레인 아토 엔자임 클렌저’ 출시를 맞아 단 5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프리미엄 타월을 증정한다. ‘그레인 아토 엔자임 클렌저’의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종료)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