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작업 시간 동안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모바일홈페이지, 입출금알림(PUSH 서비스) 등이 중단된다.
자동화기기, 신용/체크카드, 텔레뱅킹, 고객센터(1600·8585)를 통한 사고신고, 타행에서의 경남은행으로의 이체 등의 업무는 가능하다.
이번 뱅킹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은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 시간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BNK경남은행은 비대면 금융서비스 일시 중단 시간 동안 각 단계별 진행사항 점검, 모니터링 실시 등 모든 작업을 관리하는 추진 상황실을 운영한다.
임정택 IT본부 상무는 “업그레이드 작업을 빠른 시간 내에 완료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정혜기자 sjh3783@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