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빌드위크’는 1986년 시작된 ‘경향하우징페어’가 2019년부터 명칭을 변경해 39년째 이어오고 있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로, 올해 관련 업체 약 950개사가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지난 2022년부터 4년 연속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하며 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 리모델링 수요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주방·욕실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전시 공간과 20여개 상담 부스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특히 창틀이 거의 보이지 않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한 창호 ‘뷰프레임’과 대리석 모양의 ‘에디톤’ 바닥재·벽장재 등으로 꾸며진 주방 전시 공간을 준비했다.
또 방문객들이 벽지·바닥재·인테리어 필름 등 다양한 제품을 조합해 나만의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마감재 셀프 매칭 라운지존’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제품 인증(PS인증)을 받은 ‘엑스컴포트’ 바닥재와 ‘디아망’ 벽지로 꾸민 ‘펫테리어 테마존’도 만나볼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사, 혼수, 신학기를 준비하기 위해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가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정혜기자 sjh3783@ksilbo.co.kr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