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임직원·울산항 고객 대상...찾아가는 청렴윤리 캠페인 벌여
상태바
울산항만공사, 임직원·울산항 고객 대상...찾아가는 청렴윤리 캠페인 벌여
  • 이형중 기자
  • 승인 2020.10.18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항만공사(UPA)는 울산항 이용자 및 공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청렴윤리 캠페인’을 실시(사진)했다고 18일 밝혔다.
울산항만공사(UPA)는 울산항 이용자 및 공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청렴윤리 캠페인’을 실시(사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8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됐다. 캠페인은 울산항 전반에 청렴문화를 확산하고 UPA가 추진하는 윤리·청렴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실시됐다.

특히 갑질문화 근절과 공익신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UPA가 운영중인 신고센터의 이용안내·처리 절차·신고자 보호보상제도에 대한 홍보물과 울산항 이용고객을 위해 제작한 청렴마스크를 배부했다.

UPA 고상환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울산항 이용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청렴하고 투명한 울산항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형중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서생면에 원전 더 지어주오”
  • 경상도 남자와 전라도 여자 ‘청춘 연프’ 온다
  • 주민 편익 vs 교통안전 확보 ‘딜레마’
  • 전서현 학생(방어진고), 또래상담 부문 장관상 영예
  • 울산HD, 오늘 태국 부리람과 5차전
  • 2026 경상일보 신춘문예 980명 2980편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