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서비스는 현대차 전국 직영서비스센터 22곳과 블루핸즈 1369곳에서, 기아차 전국 직영서비스센터 18곳과 오토큐 798곳에서 각각 방문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등을 점검한다.
현대차 블루핸즈와 기아차 오토큐를 통해 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와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네시스 고객의 경우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SMS로 쿠폰을 받아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직영서비스센터로 입고할 경우 현대차 보유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 기아차 보유 고객은 현장 방문 후 접수 필요하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행 전 체계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각사 고객센터 대표번호 (현대차 080·600·6000, 기아차 080·200·2000, 제네시스 080·700·6000)로 문의하거나, 각사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형중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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