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버스, 친절서비스 매뉴얼 발간...상황별 버스승객 응대 요령 안내
상태바
우리버스, 친절서비스 매뉴얼 발간...상황별 버스승객 응대 요령 안내
  • 신동섭 기자
  • 승인 2024.04.11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버스(주)는 믿고 탈 수 있는 시내버스 ‘2024년 친절 서비스 상황별 승객 응대 요령 매뉴얼’ 책자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우리버스(주)는 믿고 탈 수 있는 시내버스 ‘2024년 친절 서비스 상황별 승객 응대 요령 매뉴얼’ 책자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매뉴얼에는 친절하고 안전한 시내버스 운행을 위한 △운행 전 점검 △운행 중 승객 응대 요령 △운행 중 사고 예방 응대하기 △교통약자 탑승 시 배려하기 △승객 질의에 친절히 안내하기 △승객 분실물 발생·발견 시 대처하기 △운행 후 점검 등이 요약돼 있다.

한편 우리버스(주)는 5월까지 전 임직원이 ‘2024년 친절 서비스 상황별 승객 응대 요령 매뉴얼’을 학습하고, 오는 6월 매뉴얼에 관한 시험을 통해 우수 승무원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신동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대형 개발로 울산 해양관광 재도약 모색
  • [기자수첩]폭염 속 무너지는 질서…여름철 도시의 민낯
  • 신입공채 돌연 중단…투자 외 지출 줄이고…생산직 권고사직…허리띠 졸라매는 울산 석유화학업계
  • 아마존·SK, 7조규모 AI데이터센터 울산에
  • 울산, 75세이상 버스 무료 교통카드 발급 순항
  • 방어진항 쓰레기로 ‘몸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