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버스, 친절서비스 매뉴얼 발간...상황별 버스승객 응대 요령 안내
상태바
우리버스, 친절서비스 매뉴얼 발간...상황별 버스승객 응대 요령 안내
  • 신동섭 기자
  • 승인 2024.04.11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버스(주)는 믿고 탈 수 있는 시내버스 ‘2024년 친절 서비스 상황별 승객 응대 요령 매뉴얼’ 책자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우리버스(주)는 믿고 탈 수 있는 시내버스 ‘2024년 친절 서비스 상황별 승객 응대 요령 매뉴얼’ 책자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매뉴얼에는 친절하고 안전한 시내버스 운행을 위한 △운행 전 점검 △운행 중 승객 응대 요령 △운행 중 사고 예방 응대하기 △교통약자 탑승 시 배려하기 △승객 질의에 친절히 안내하기 △승객 분실물 발생·발견 시 대처하기 △운행 후 점검 등이 요약돼 있다.

한편 우리버스(주)는 5월까지 전 임직원이 ‘2024년 친절 서비스 상황별 승객 응대 요령 매뉴얼’을 학습하고, 오는 6월 매뉴얼에 관한 시험을 통해 우수 승무원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신동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울산 곳곳 버려진 차량에 예산·행정 낭비
  • [지역민도 찾지 않는 울산의 역사·문화명소]울산 유일 보물 지정 불상인데…
  • 확 풀린 GB규제…울산 수혜 기대감
  • 궂은 날씨에도 울산 곳곳 꽃놀이 인파
  • 울산 앞바다 ‘가자미·아귀’ 다 어디갔나
  • [기고]울산의 랜드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