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홍보관은 지난해 추진된 ‘울산남구-롯데백화점울산점, 남구관광 및 장생이 캐릭터 홍보 협약’에 따른 것이다.
홍보관에는 가로 4.7m, 세로 2.8m 크기로 쇼핑하는 모습의 ‘SHOPPER 장생이’를 주제로 이색 포토존이 꾸며졌다. 주제별로 △장생이 명화 패러디존 △쇼핑하는 장생이 포토존 △장생이 애착인형 전시존 등으로 마련된다.
벽면의 디지털액자를 통해 남구관광 홍보영상도 볼 수 있다.
또 울산 남구 공식 관광 인스타그램 ‘울산남구여행(@ulsan__go)’채널을 통해 오는 12일까지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구는 장생이 홍보관을 방문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민형기자
저작권자 © 울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